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트위터에서 블로그로 유입이 되다니!?

by 근무시간 형 2024. 1. 25.

소셜을 합니다.

관심 사항들을 정리해서 사진과 함께 생각을 나불대는 블로그를 주로 하고, 

매일 매일 감정의 소용돌이을 털어놓는 곳으로 트위터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나 페북 등 다른 소셜은 퍼거슨 할아방의 조언을 충실히 따라 안 합니다.

나를 들어내는 걸 너무 부담스럽기 때문에...

 

그러다, 트위터에 내 블로그를 공유해봤습니다.

가능 여행 이야기나 내 평소 생각을 주절 주절 적은 내용을 공유해봤죠.

아무 관심없는 계정이지만, 누군가 보고 댓글이라도 달아주시면 정성스럽게 감격할 준비가 되었거든요.

오~ 신가하다.

유입자가 2명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너 뭐하냐 라는 반응이시겠지만, 아무도 관심없는 그저 그런 아저씨의 계정을 보고 블로그 까지 유입되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ㅋ

트위터와 블로그 열심히 연계해봐야 겠습니다. ^^

 

아...이제 트위터가 아니라 X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