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나린오토캠핑장 - 넓고 특이한 캠핑장이네

by 근무시간 형 2020. 8. 21.

 

유명하다는 캠핑장. 예약할려면 불꽃 클릭을 해야 하는 캠핑장입니다.
경기도 연천 임진강 유역에 위치해서 수도권에서 가기 쉽고,

일반적인 테크, 파쇄석 외에 특이한 사이트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에이컨과 온돌만 갖춘 반글램핑?, 사이트마다 개별적으로 있는 화장실과 싱크대 시설입니다.

글램핑은 일반적으로 준 펜션을 생각하시면 되는데, 여긴 아래 사진처럼 글램핑의 포스에 온돌과 에어컨만 갖추고 나머지 식기류 등은 가져와야 합니다.
쉽게 말해 캠핑가는데 텐트와 타프는 빼고 가도 된다는거죠. ㅎ

더운 여름에 에어컨 쐬며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음에도 에어컨이 온돌방 쪽으로 방향이 되어 있어, 리빙룸에서는 에어컨 바람을 만끽할 수가 없습니다.

꼭, 작은 선풍기나 서큘을 가지고 가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저희는 중간에 시내로 나가 선풍기를 사가지고 왔습니다.ㅎ

여기에 엄청 큰 수영장을 여름내내 운영하고 있습니다.

슬라이드도 있어서 아이들을 하루종일 잡아둘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죠. ㅎ 수심도 깊은 곳이 있어서 초등학교 고학년들도 재미지게 놀 수 있습니다.

여기에 수영장 만큼이나 넓은 방방을 가지고 있어서 수영했다가 방방했다가 수영했다가 ㅋㅋ 아이들은 이 곳에 오면 항상 꿀잠입니다.

캠핑장 규모는 상당히 큽니다. 

이런 곳의 경우 관리가 잘 안되서(예. 파주에 한 체험캠핑장이 그렇죠) 눈살을 찌뿌리게 하는 곳이 종종 있는데, 여기는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화장실에 휴지가 없는 것만 빼면, 샤워장도 옷걸이부터 바구니를 잘 갖추고 있고, 화장실도, 세면장도 모두 깨끗합니다. 관리하시는 분들이 엄청 부지런히 돌아디니며 청소를 하고 계시드라고요.

단점이라면 샤워실에 온수 조절이 잘 되지 않는 다는 겁니다.
샤워꼭지를 온수쪽으로 조금만 돌려도 뜨거운 물이 콸콸 나오다가 찬물나오고 또 뜨거운물이....종잡을 수가 없어서 수시로 조금씩 아주 미세하게 좌우를 살짝씩 움직여 줘야 합니다. ㅎ -_-;
어린아이들끼리 샤워하다가는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을 수가 있으니 꼭 주의 해야 합니다.

총평
넓고 시설관리가 잘 되는 캠핑장입니다.
연천이지만 파주 옆에 붙어 있어서 깊숙하게 들어가지 않아 접근성도 좋습니다.
반글램핑, 프리미엄테크 시설은 한번 이용하면 너무편해 다음에 또 오게 만듭니다.

온수 조절하는 부분만 고쳐지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