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해먹 스탠드를 드디어 샀다

근무시간 형 2020. 5. 28. 14:41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내 맘대로 쓴 후기 입니다.

캬~ 말해모해

캠핑 시즌이 시작되고 매번 캠핑만가면 곁눈질로 옆텐트 힐끔거리는 것 중 하나가 해먹 이었는데..
나무에 걸 수 있는 캠핑장은 드물어 스탠드를 꼭 사기로 했다.

이번에는 꼭 사고 싶었던 내맘속 1순위 해먹스탠드를 사려고 언제나처럼 가열차게 가격정보와 모델 등을 알아보았다.
뭐든 사는 물건이 어떤건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그 물건을 사기 위한 이런 사전 준비?가 정말 재미있는 것 같다. ㅎ

 

싸고 좋은 물건은 없으나 적당한 선에서 최적의 물건은 언제나 처럼 존재하느니.

브랜드는 필요없고, 일단 튼튼하고(나랑 초딩이 잠깐이라도 같이 탈 수 있는), 차량에 실릴 수 있는(차량 트렁크 길이) 가만 조건으로 찾아보았고 언제나처럼 찾았다.

이편한캠핑 https://cafe.naver.com/camp321

 

이편한캠핑 : 네이버 카페

캠핑용품 최저가 구입 및 장터 공동구매 오토캠핑,백패킹 전문 카페

cafe.naver.com

이라는 곳에서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그 중 해먹 스탠드도 있었다. 가격도 적당하고 하중도 150까지 견딜 수 있고 길이도 트렁크에 딱이라 선택해서 바로 질렀다.

구매는 댓글달고 입금하는 방식인데 처음에는 뭐 이렇게 하는데가 아직도 있나 싶었다.
그래도, 입금하니 바로 문자로 안내도 해주시드라...ㅎ

 

좋은점
. 생각보다 덜 무겁다. 안무거운게아니라 덜 무겁다
. 길이가 트렁크에 딱이었다. (스포티지)
. 아이와 함께 누울 수 있는 적정하중
. 가방까지 준다. 이거 중요하다 다른 해먹사더라도 가방은 꼭필요하다.
. 썬파인인가 뭔가..여튼 해먹도 준다.

별로인점
. 막 튼튼하게 설치되지는 않는듯
. 애들이 좀 심하게 장난치자 넘어가버린다.
. 포장이나 마감은 대충 ㅎ
. 집에 있던 큰 해먹은 못 건다. 스탠드 사이즈가 좀 작다.

 

반응형